출처 : 다음스포프, 게티이미지, 이매진스

 

드디어~ MLB 2년차를 맞이하는 킹강의 복귀전이 이루어 졌습니다.

 

부상후 처음으로 하는 게임전 인터뷰에서는 설레이고 긴장한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출처 : 다음스포츠, 엠스플뉴스

 


그래서인지 처음 2타석과 초반 수비에서는 불안한 모습을 보였으며 항상 그때마다 다른 동료들이 멋진 수비 방어로 메워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3타석때부터는 그러한 불안감을 완전히 날려 버리듯이 넘겨버린 홈런은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었고 4번째 타석에서는 연타석 홈런을 날려버리면서, 그냥~ 짜릿함 그 자체 였네요~!!!

 

쿨~!! 이제 바로 복귀하면서 연타석 홈런을 날리고 팀의 승리까지 이끌어버리는 게임이 되어 버렸습니다.  


출처 : 다음스포츠, 엠스플뉴스




오늘도 박병호 선수는 팀의 패배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멋지게 연속 2안타를 때렸습니다. 


득점까지 잘 만들었구요~~!!! 


정말로 멋지게 적응해가는 메이저리그의 루키임에도 불구하고 점점 더 타율도 오르고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출처 : 다음스포츠, 엠스플뉴스




그런데 실투였는지~!! 화이트 삭스 구원 투수의 투구를 보면 정말로 깜짝놀랐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도 금기시 되어져 있는 얼굴쪽으로 98마일의 빠른 공을 던져 심장을 철렁하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보아도 정말로 열받는 투구였습니다. 


실투라기 보다는 메이저리그 루키(신인)에게 보내는 경고 메시지 같은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갓뎀~~~~!!! 


다른 인터뷰 뉴스에서 박병호선수가 그럴수 있다는 가벼운 답변을 했지만 당시 박병호 선수의 얼굴을 보면 열 받는 모습이였습니다.


이 다음회에 미네소타 투수 메이의 보복 투구는 야구에서나 볼수 있는 모습이였는데~~ !! 


저는 개인적으로는 속 시원했습니다~~! ^^; 


물론 그 덕에 벤치 클리어링도 나오게 되었지용~~


출처 : 다음스포츠, 엠스플뉴스



작년 강정호 선수도 5월부터 계속 끝내주는 야구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큰 부상을 당했을 때 참으로 마음이 아팠는데~~~ 


이런 생각지도 못했던 변수들을 잘 대비해서 올해 우리의 MLB선수들이 승승 장구 했으면 좋겠습니당~~!!


From 아담블루



이 글이 도움되시면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또는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용!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아담블루

웹, 모바일, 디자인, 어플의 많은 가치를 공유하며 더 크고 높은 가치로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email : bluet70@gmail.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